CAFE

♥ 새싹반

새싹반 도겸이의 체리에이드🤖

작성자햇살반안도겸|작성시간26.06.12|조회수40 목록 댓글 0


도겸이는 체리로 새콤달콤한 에이드를
만들어 보았어요^^

1. 깨끗하게 씻은 체리의 꼭지를 따고
체리 씨를 제거해줘요

2. 믹서기에 씨를 제거한 체리와
꿀 한 스푼, 레몬즙 한 스푼을 넣어요

3. 위이이이이이이이잉~

4. 갈아낸 체리를 컵에 옮겨 담고
얼음과 탄산수를 넣어줘요

5. 장식용 체리 하나 올려주면
새콤달콤한 체리에이드 완성!!!!

형이 따다 온 체리라서 더 맛있다는 동생과
사이좋게 나누어 마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