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겸이는 체리로 새콤달콤한 에이드를
만들어 보았어요^^
1. 깨끗하게 씻은 체리의 꼭지를 따고
체리 씨를 제거해줘요
2. 믹서기에 씨를 제거한 체리와
꿀 한 스푼, 레몬즙 한 스푼을 넣어요
3. 위이이이이이이이잉~
4. 갈아낸 체리를 컵에 옮겨 담고
얼음과 탄산수를 넣어줘요
5. 장식용 체리 하나 올려주면
새콤달콤한 체리에이드 완성!!!!
형이 따다 온 체리라서 더 맛있다는 동생과
사이좋게 나누어 마셨어요💕
다음검색
도겸이는 체리로 새콤달콤한 에이드를
만들어 보았어요^^
1. 깨끗하게 씻은 체리의 꼭지를 따고
체리 씨를 제거해줘요
2. 믹서기에 씨를 제거한 체리와
꿀 한 스푼, 레몬즙 한 스푼을 넣어요
3. 위이이이이이이이잉~
4. 갈아낸 체리를 컵에 옮겨 담고
얼음과 탄산수를 넣어줘요
5. 장식용 체리 하나 올려주면
새콤달콤한 체리에이드 완성!!!!
형이 따다 온 체리라서 더 맛있다는 동생과
사이좋게 나누어 마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