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싹반

서진이의 체리🍒 오픈샌드위치🥙

작성자새싹반 형서진|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0

체리농장에서 따온 체리로 샌드위치를 만들어봤어요~
손수 만들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