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싹반

석호의 체리 화채^^

작성자산새반-이석호|작성시간26.06.14|조회수29 목록 댓글 0

석호가 열심히 따온 체리로 과일 화채를 만들어요~

1) 체리 꼭지를 따요

2) 후르츠 칵테일과 체리를 담아요

3) 꿀을 뿌려요^^

4) 우유, 사이다를 부어요^^

5) 완성된 체리 화채를 맛있게 먹어요♡

 

석호가 만들어서 더 맛있는 화채~^^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