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싹반

나건이의 체리과일팬케이크

작성자새싹 우나건|작성시간26.06.15|조회수28 목록 댓글 0

즐거운 주말아침
체리와 과일들로 맛있는 팬케이크를 만들어 먹었어요

직접 체리도 씻고, 팬케이크 반죽도 잘 섞어줍니다

팬케이크를 소개하는 나건이(헐크ver)


다시 나건이로 돌아와서 체리과일팬케이크를 만들어요

동생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