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확해온 감자로 치즈버터감자구이를 만들었습니다🤎
감자를 깨끗하게 씻어서 얇게 칼집을 내고 버터를 녹여둡니다. (칼질은 다칠까봐 엄마가 대신~)
칼집낸 감자를 전자렌지에 살짝 데운후 미리녹여둔 버터를 감자 사이사이에 발라줍니다.
치즈도 잘라서 사이사이 잘 끼워줍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에어프라이어에 노릇노릇 구워주면
완성🤎
시율이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검색
수확해온 감자로 치즈버터감자구이를 만들었습니다🤎
감자를 깨끗하게 씻어서 얇게 칼집을 내고 버터를 녹여둡니다. (칼질은 다칠까봐 엄마가 대신~)
칼집낸 감자를 전자렌지에 살짝 데운후 미리녹여둔 버터를 감자 사이사이에 발라줍니다.
치즈도 잘라서 사이사이 잘 끼워줍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에어프라이어에 노릇노릇 구워주면
완성🤎
시율이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