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싹반

도원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새싹권도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32 목록 댓글 0

조심조심 감자도 썰고

(살짝 손이 베인건 비밀😊)

 

조물조물 기름을 바르고

 

에어프라이 팬에 하나씩 조심조심 올리면

 

맛있는 감자튀김 완성!

온 가족이 도원이 덕분에 맛있는 감자튀김을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