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겸이가 수확해 온 감자와 양파로
샐러드 빵을 만들어 보았어요^^
1. 씻은 감자의 껍질을 제거하고 계란과 함께 쪄요~
2. 감자와 계란이 익을 동안
양파, 당근, 마요네즈, 빵과 쨈 준비하구요
3. 감자와 계란이 익으면
취향대로 재료를 넣어 함께 으깨고 섞어 줍니다!
4. 모닝빵이 없어 식빵으로 대체했어요~
한 쪽면에 딸기쨈을 바르고
감자샐러드를 양 껏 올린 뒤 다시 빵 덮기~
5. 먹기 좋게 잘라서
우유나 과일 주스와 함께라면
영양 가득한 간식 완성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