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싹반

건후의 감자스프

작성자풀잎박건후|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0

에어컨이 빈번한 요즘

더운 날씨에 땀이 많이 나 힘든 요즘

영양 가득한 감자양파스프를 해보았어요

감자 캐러간거 너무 재미있었대요ㅎㅎ

집에 오니 자기가 캔 감자랑 양파 자랑하느라 입이 바쁘네요ㅎㅎ 

건후 덕분에 아침식사로 든든히 감자스프 챙겨 먹고 출근했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