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싹반

이민건 감자요리🥔

작성자새싹이민건|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0

민건이가 쏘아올린 감자전
전 파티가 되어 돌아왔어요😆

비오는 주말 캐온 감자로 할머니댁에서 감자전 만들었어요

강판에 감자 갈다 손가락도 같이..
한바탕 울고 씩씩하게 다시 감자갈아줬어요


감자물에 가라앉은 녹말만 넣어서 밀가루 없는 감자전을 만들어요

겉은바삭 속은쫀득한 감자전 완성

엄마가 만들어준 호박전과 깻잎전도 담은 후
맛있게 먹었답니다

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