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잎반 시후의 감자튀김🍟 요리 작성자꽃잎반 멋쟁이 김시후|작성시간26.06.16|조회수5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치원 끝나자마자 선생님이 요리해서 카페에 사진올리라고 했다며, 어서 요리를 해야된다해서 허겁지겁만든 감자튀김이에요. 나름 열심히 잘 만들어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