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꽃잎반

꽃잎반 시후의 감자튀김🍟 요리

작성자꽃잎반 멋쟁이 김시후|작성시간26.06.16|조회수57 목록 댓글 0

유치원 끝나자마자 선생님이 요리해서 카페에 사진올리라고 했다며, 어서 요리를 해야된다해서 허겁지겁만든 감자튀김이에요. 나름 열심히 잘 만들어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