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꽃잎반

소이의 치즈감자피자♡

작성자꽃잎반이소이 산새반이제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49 목록 댓글 0


어제 유치원에서 캐온 감자로 소이가 좋아하는 치즈를 듬뿍 넣은 피자를 만들 겠다고 하는 소이와.
아침 일찍 일어나 등원 전에 만들기 시작!!

감자껍질 까기 시작!!

깨끗히 씻어주고

작게 썰어 주어요

감자를 찌기위해 용기에 옮겨 담고

쪄주었죠

짜쟌!!
감자가 쪄지는 동안
등원 준비 완료!!
푸셔로 힘주어 으깨주어요

감자를 접시에 펴주고

감자는 케찹이쥬

슬라이드치즈를 잘라 올려주고

소이가 또 좋아하는 옥수수 올리기

두번째 치즈 들어가요 모짜렐라치즈

세번째치즈 스트링치즈

남겨서 먹어야죠

참 맛있어요

완성!!

아침밥이예요

동생과 나눠먹어요

늦었어요 빨리갈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