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꽃잎반 변다윤입니다. 😊
다윤이는 엄마,아빠와 함께 감자샐러드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먼저 감자와 당근,오이를 깨끗하게 씻어요.
껍질을 깎은 후 감자는 삶아 으게고
다진 당근과 오이에 크레미도 추가하여
소금과 마요네즈를 넣어 샐러드를 완성했어요.
햄도 같이 구웠습니다.
식빵에 딸기잼을 바르고 햄,샐러드,치즈를 넣어줍니다.
맛있는 샌드위치가 완성되었어요 😄
엄마,아빠도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원장님, 원감님, 율하유치원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