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꽃잎반

꽃잎반 이선우의 감자요리

작성자이광숙|작성시간26.06.18|조회수40 목록 댓글 0

더위에 열심히 캐온  감자를 그날 바로 요리해야한다며  바로 만들어보았어요.

감자로 간단히 할수 있는걸  하려니 역시 감자전이 제일 쉬웠어요.

우선  감자를 세척

  

평소 하지않던 캏질이라  어색해 하더니  곧잘  썰어보이는 선우~~  한살 더 먹은 형아가 되더니 힘이 생겨서 인지  얇게 써는게  능숙해 졌어요

 

다음 단계로  감자전은 밀가루 대신 감자전분만 넣어  물  조금과 섞어 바삭하게 구울거에요

 

 

ㅎㅎ 이제 먹을 차례에요. 좋아하는 감자 튀김 느낌이라며  맛있게 억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