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드니는 동생과 함께 감자호떡을 만들어보았어요!
감자를 썬 후 물을 조금 부어 전자렌지 5분!
찐 감자를 피자치즈와 전분가루, 물을 넣어 같이 으깨주고 섞어줍니다!
그런 후 동글동글하게 동그랑땡처럼 만들어서 프라이팬에 구운 후 올리고당을 두바퀴 정도 돌려서 살짝 구워내면
맛난 감자호떡이 됩니다❤️❤️❤️
엄마의 손 지도(?) 아래 진짜 식칼로도 잘라보았습니다!
하다가 먹은 건 안비밀...
선생님들 덕분에 맛난 간식을 먹게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