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꽃잎반

이나윤의 감자요리

작성자쌔싹반 이나윤|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감자 캐온 날은 감자볶음을 만들어 먹고

금요일에는 나윤이와 같이 허니버터치즈감자를 만들었습니다

꿀이랑 버터를 발라서 오븐에 구워주고 뒤집어서 치즈도 올려서 구웠습니다

아직 감자가 남아서 다음엔 카레를 만들어 먹을 예정입니다

즐거운 요리를 할 수 있게 해 주신 원장, 원감선생님 선생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주말은 푸딩과 마들렌만들기도 함께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