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캐온 날은 감자볶음을 만들어 먹고
금요일에는 나윤이와 같이 허니버터치즈감자를 만들었습니다
꿀이랑 버터를 발라서 오븐에 구워주고 뒤집어서 치즈도 올려서 구웠습니다
아직 감자가 남아서 다음엔 카레를 만들어 먹을 예정입니다
즐거운 요리를 할 수 있게 해 주신 원장, 원감선생님 선생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주말은 푸딩과 마들렌만들기도 함께 했습니다
다음검색
감자 캐온 날은 감자볶음을 만들어 먹고
금요일에는 나윤이와 같이 허니버터치즈감자를 만들었습니다
꿀이랑 버터를 발라서 오븐에 구워주고 뒤집어서 치즈도 올려서 구웠습니다
아직 감자가 남아서 다음엔 카레를 만들어 먹을 예정입니다
즐거운 요리를 할 수 있게 해 주신 원장, 원감선생님 선생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주말은 푸딩과 마들렌만들기도 함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