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꽃잎반

꽃잎반 우이론의 감자요리!!

작성자꽃잎반 우이론|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0

유치원에서 직접 캐온 감자,양파를 가지고
바로 할머니댁으로 갔어요.
이걸로 뭘 만들어 먹을까…??

요리왕 할머니의 아이디어를 얻어서
바로 두가지 요리를 뚝딱 해치웁니다.

1. 아빠가 너무나 좋아하는 감자채볶음 반찬
2. 이론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카레

할머니의 도움을 받으며
음식 두가지를 모두 만들고
직접 만든 요리를 먹으니 더 꿀맛🍯 이에요^^
순식간에 밥 한 그릇 뚝딱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