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ㅡ삼, 멍게를
수ㅡ북히 담아놓고 만원,만원 하기에,
욕ㅡ심을 부리고 이것저것 주워 담았더니
장ㅡ바구니가 천근,만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니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41 new
초보 ㅎㅎ우리어릴땐 파라솔 달린 리어카에서 옷핀으로 찍어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초보 작성시간 09:46 new
지니맘
ㅎㅎ ~
리어카에 파라솔? 이병철이가 장사 했군요
우리땐
난장에 함석 다라이에 물건 담아 장사 해심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지니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54 new
초보
-
답댓글 작성자초보 작성시간 09:59 new
지니맘
아침 잡솨심미꺼 ^^
부산은
비가 올듯말듯 하고 있심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지니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16 new
초보 수원은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