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행시방

해수욕장ㅡ장바구니

작성자지니맘|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8

해ㅡ삼, 멍게를

수ㅡ북히 담아놓고 만원,만원 하기에,

욕ㅡ심을 부리고 이것저것 주워  담았더니

장ㅡ바구니가 천근,만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니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41 new 초보 ㅎㅎ우리어릴땐 파라솔 달린 리어카에서 옷핀으로 찍어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초보 | 작성시간 09:46 new 지니맘 
    ㅎㅎ ~
    리어카에 파라솔? 이병철이가 장사 했군요

    우리땐
    난장에 함석 다라이에 물건 담아 장사 해심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지니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54 new 초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초보 | 작성시간 09:59 new 지니맘 
    아침 잡솨심미꺼 ^^

    부산은
    비가 올듯말듯 하고 있심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지니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16 new 초보 수원은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