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행시방

장바구니==이구동성

작성자단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3

장~마도 아닌데 하루종일 비가내려
바~깥구경도 못나가고
구~석구석 봉지봉지 냉동실 뒤적이다 얼려둔 홍시감
한봉지 찾아내어
니~ 한쪽 내 한쪽 나누어
먹어보니 고 놈 참 맛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울목 | 작성시간 26.06.23 new 속이 시원하시던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니맘 | 작성시간 26.06.23 new 다들 홍시감을 잘 얼린다, 나는 블베리만 얼렸는데~~~ㅎ
  • 작성자초보 | 작성시간 06:28 new 니 한쪽이 뉩미꺼
    이실직꼬 하이쏘!!!

    초보라믄...
    모른척 할끼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