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茶 사진방

선소방의 마당

작성자禪悅華|작성시간26.06.10|조회수65 목록 댓글 13

꽃은 피고 지고 또 열매가
한창 영글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無比 | 작성시간 26.06.11 선소방도량을 한바퀴 돌아온듯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량화* | 작성시간 26.06.11 그저 있는 대로 피어난 들꽃과 차나무 무화과열매 비파열매
    모두가 정겨운 꽃과 나무들입니다. 고맙습니다. _()()()_
  • 작성자환희지 | 작성시간 26.06.11 _()()()_
  • 작성자보리월 | 작성시간 26.06.11 _()()()_
  • 작성자無相行1 |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에 비파를 봅니다.
    어릴적에 큰집에 비파가 있었는데 정말 먹고 싶었습니다.
    궁금해서 더...
    그런데 안 주셨습니다 ㅠ
    지금까지도 비파를 먹어보지도 본 적도 없는 것 같습니다.
    잊고 있다가 되살아 납니다ㅎ_()()()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