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피고 지고 또 열매가
한창 영글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無比 작성시간 26.06.11 선소방도량을 한바퀴 돌아온듯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량화* 작성시간 26.06.11 그저 있는 대로 피어난 들꽃과 차나무 무화과열매 비파열매
모두가 정겨운 꽃과 나무들입니다. 고맙습니다. _()()()_ -
작성자환희지 작성시간 26.06.11 _()()()_
-
작성자보리월 작성시간 26.06.11 _()()()_
-
작성자無相行1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에 비파를 봅니다.
어릴적에 큰집에 비파가 있었는데 정말 먹고 싶었습니다.
궁금해서 더...
그런데 안 주셨습니다 ㅠ
지금까지도 비파를 먹어보지도 본 적도 없는 것 같습니다.
잊고 있다가 되살아 납니다ㅎ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