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리스료를 매년초에 지급하는 조건일때 한국식 미국식 갈리잖아요
선급리스료로 얼마를 지급하고
후급리스료는 매년말에 지급하는 조건이여도 한국식 미국식 갈리나요?
아니면 선급리스료는 굳이따지면 한국식처럼 사용권자산xxx/현금xxx으로 끝인가요?
다음검색
정기리스료를 매년초에 지급하는 조건일때 한국식 미국식 갈리잖아요
선급리스료로 얼마를 지급하고
후급리스료는 매년말에 지급하는 조건이여도 한국식 미국식 갈리나요?
아니면 선급리스료는 굳이따지면 한국식처럼 사용권자산xxx/현금xxx으로 끝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