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의 인강을 보며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다만 중급회계 강의 목록중에 기본과 개정특강이 동시에 있는것을 발견했습니다.
기본을 다 듣고, 개정특강 총 8강을 듣는것인지, 아니면 기본을 듣되, 개정특강에 있는부분은 개정특강만 듣는것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의 인강을 보며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다만 중급회계 강의 목록중에 기본과 개정특강이 동시에 있는것을 발견했습니다.
기본을 다 듣고, 개정특강 총 8강을 듣는것인지, 아니면 기본을 듣되, 개정특강에 있는부분은 개정특강만 듣는것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