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 주문 ♡
햇살이 내 이름을 부르면
나는 오늘을 활짝열겠습니다
어제의 무게는 모두다내려놓고
가볍게 숨을 들이켜 내마음부터
다독이겠습니다
괜찮다 잘하고 있다
오늘의 나는 참 예쁘다 말하겠습니다
슬픔이 오면 안아주고
기쁨이 오면 함께 웃겠습니다
하루가 나를 실망시켜도
나는 나를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
이 하루 나를 믿고 믿으며
편안하고 따뜻하게 걸어가겠습니다
오늘하루 나를 다독이며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서로 감싸주며
주어진만큼 아름다운 인생 길
함께 동행하며 걸어가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