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좋은글

♤어차피 빈손으로 돌아갈 人生인데♤

작성자연파(然葩) 최윤희|작성시간26.06.14|조회수21 목록 댓글 0

♤어차피 빈손으로 돌아갈 人生인데♤

갓 태어난 인간은 손을 꽉 부르쥐고 있지만 죽을 때는 펴고 있습니다.

태어나는 인간은 이 세상의 모든 걸 움켜잡으려 하기 때문이고
죽을 때는 모든 것을 버리고 아무것도 지니지 않은 채 떠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빈손으로 태어나 빈손으로 돌아가는 우리 인생 어차피 모든 걸 다
버리고 떠날 삶이라면 베푸는 삶이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당신이 태어났을 때 당신 혼자만이 울고 있었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미소짓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이 세상을 떠날 때는 당신 혼자만이 미소 짓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울도록 그런 인생을 살게 되겠지요..

시간의 아침은 오늘을 밝히지만 마음의 아침은 내일을 밝힙니다.

열광하는 삶보다 한결같은 삶이 더 아름답고 돕는다는 것은
우산을 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함께 비를 맞는것이 아닐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