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明心寶鑑

有麝自然香이니, 何必當風立가

작성자연파(然葩) 최윤희|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0

有麝自然香이니, 何必當風立가.
* 유사자연향이니, 하필당풍립가.


**사향이 있으면 저절로 향기가 나게 마련인데,

어찌 반드시 바람 앞에 서야 하겠는가?

 

즉, 명예는 감출수록 드러난다.


※麝(사향노루 사):사향(麝香: 사향노루의 사향샘을 건조하여 얻는 향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