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락과 유모어

유모어 - 감사히 먹겠습니다

작성자雪中梅花|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감사히 먹겠습니다

 

유치원에서 배웠는지 식사 때마다 감사히 먹겠습니다 한다.
하루는 반찬이 2가지만 나왔다 무어라 했을까?


간신히 먹겠습니다!.

ㅎ ㅎ ㅎ

 

 

 

 

 

16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