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어 - 감사히 먹겠습니다 작성자雪中梅花|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사히 먹겠습니다 유치원에서 배웠는지 식사 때마다 감사히 먹겠습니다 한다.하루는 반찬이 2가지만 나왔다 무어라 했을까?간신히 먹겠습니다!.ㅎ ㅎ ㅎ 16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