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래는 수정이 별로인데
그린키위는 수정이 잘 됐어요.
쥔장님은 나무 아래 물 한바퀴돌리고 ~
신비복숭아도 색이 제법 나고 있고요.
오이는 금요일 따면서
조금 작은듯 하여
그냥 두었던 아이들이 쑥 컸어요.
살구 3개 따고 신비 갈라진것
시식해 보려고 땄습니다.
언능 먹고 싶어
숙성시키지 않고 그냥 먹었더니
살구는 너무 시고~
신비도 아직 맛은 덜 들은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다래는 수정이 별로인데
그린키위는 수정이 잘 됐어요.
쥔장님은 나무 아래 물 한바퀴돌리고 ~
신비복숭아도 색이 제법 나고 있고요.
오이는 금요일 따면서
조금 작은듯 하여
그냥 두었던 아이들이 쑥 컸어요.
살구 3개 따고 신비 갈라진것
시식해 보려고 땄습니다.
언능 먹고 싶어
숙성시키지 않고 그냥 먹었더니
살구는 너무 시고~
신비도 아직 맛은 덜 들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