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 나무에
살구랑, 신비랑 체리를 접목했는데
체리는 실패하고
살구는 꽃은 폈지만
냉해로 열매가 4개 달리고~
신비도 몇개씩 열매를 달고 있어요.
오늘 매실 따보니
11키로씩 세자루 땃네요.
매실 따고 가지를 또 잘라냈어요.
푸른농원 쥔장님
살구랑 신비 복숭아 가지
클 때까지는 매실 몇가지 둔다고 하네요.
밭 뒤 뚝에 1나무
깜박하고 있다가 가보니
벌써 익으려고 색이 나기 시작중
언능 울 부부 따보니 14키로나 되네요.
매실 다 따고 가지는 잘라내고
매실나무는 몽땅하게 낮추워 났어요.
참외 8포기 ~
아래는 해남에서 온 향낮달맞이꽃~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