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원 소식

신비복숭아 5번째 수확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15|조회수19 목록 댓글 0

지난주중 따기
시작했던 나무는
오늘 거의 다 땄어요.
이제 남아 있는 아이들은
밤톨 만한 크기들만 남아있어요

이 나무는 올해 처음 열매를 단 나무입니다
맛을 보니 살짝 신맛이 납니다.
숙성되면 신맛은 없어지고
당도는 올라가죠.
아래처럼 빨갛게 익은것 같아도
가까이 가보면 아직 덜 익었어요.
가지 끝에 달려 굵기가
큰 아이들부터 골라골라 땄어요.

쥔장님은 여름 접목 시도하고 있어요.

택배 기다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