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중 따기
시작했던 나무는
오늘 거의 다 땄어요.
이제 남아 있는 아이들은
밤톨 만한 크기들만 남아있어요
이 나무는 올해 처음 열매를 단 나무입니다
맛을 보니 살짝 신맛이 납니다.
숙성되면 신맛은 없어지고
당도는 올라가죠.
아래처럼 빨갛게 익은것 같아도
가까이 가보면 아직 덜 익었어요.
가지 끝에 달려 굵기가
큰 아이들부터 골라골라 땄어요.
쥔장님은 여름 접목 시도하고 있어요.
택배 기다립니다.
다음검색
지난주중 따기
시작했던 나무는
오늘 거의 다 땄어요.
이제 남아 있는 아이들은
밤톨 만한 크기들만 남아있어요
이 나무는 올해 처음 열매를 단 나무입니다
맛을 보니 살짝 신맛이 납니다.
숙성되면 신맛은 없어지고
당도는 올라가죠.
아래처럼 빨갛게 익은것 같아도
가까이 가보면 아직 덜 익었어요.
가지 끝에 달려 굵기가
큰 아이들부터 골라골라 땄어요.
쥔장님은 여름 접목 시도하고 있어요.
택배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