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원 소식

신비복숭아6번째 수확~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16|조회수24 목록 댓글 0

나무에 달려 있는것들
주문 들어온 양이 부족할것 같아
일찍 서둘러 수확을 시작하였어요.
화요일은 택배 배송 수효가 많은날이라
택배 지역 소장님들 일주일 중 젤 바쁜날이죠.
알이 굵은것 골라 따는 대로
1박스씩 채우고 또 따와 채우고
차근차근 하다 보니 10 박스나 따 졌어요.

돌연변이들~~

못난이들 중에 골라서~

6월태 복숭아 미황(황도) 1나무 있는데
동생하고 통화하면서 살펴 보니
벌써 색을 내고 있어요.
이달 말쯤이나
7월 초에는 먹을수 있을듯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