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원 소식

주말엔~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주말에 밭에 출근하는데
바람이 얼마나 거세게 부는지
우산을 쓰고 밭에 오는데
거센 바람이
앞으로 나아갈수 없을
정도로 세게 불었다.
하루종일 비가
오락가락 하는 날이라
오전에 부지런히 밭 일을 정리하고
일찍 집에 들어갔는데
안사돈께서
점심 같이 하자고 전화를 하셨다.
밭에 있음 대정동에서
갈비탕을 먹자고 하시는데
집에 들어왔다 하니
울 동네에서 추어탕 먹자 하신다.
추어탕으로 점심식사를 마치고
사돈네 농장으로 고고~~
애써 농사지은
마늘과 양파
수학해 둔것 주셔서 가져왔다.
이날 딴 오이 몇개 드리고
울 농장에 들려
감자 캔 것 조금 담아 드리고
올 복숭(미황) 몇개 따 드렸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