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좀 선선하네요
저녁엔 시원합니다.
폭염이 오기전 도전 코스 가보려고 합니다.
장평교> 목련공원방향> 가덕 방향 업힐> 백족사>왕암사> 이후 복귀
코스가 청주에선 그래도 경사도가 있는 코스라서
생차 도전하실분 환영 하오며
EMTB, 로드 도 함께 끌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소: 장평교
시간: 20:30
XC, EMTB, 올마, 로드 모두 환영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기(이삼택) 작성시간 26.06.09 일. 시작해서 못가요. 시간 날때 참석하겠습니다. 안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넵~~ 오늘 혼자 탈거 같으면
백족사 못가요~무셔버요~~ㅋ
수고하세요~^^ -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늘은 솔라~~^^
화당한바리~합니다.^^
백족사는 마이 무셔워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