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루자유게시판

6월 11일(목) 목요야라

작성자레옹(김배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38 목록 댓글 3

구룡산에서 만나요~
시원하게 달려 보아요^^

장소: 산남동 다이소 주차장
시간:20:30

XC, EMTB, 올마 모두 환영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참석!
  • 작성자꼬망 [김익진] | 작성시간 26.06.11 전기로 참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와우~~오늘도 솔라인줄 ㅠ
    이따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