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6일(화) 화요야라~ 작성자레옹(김배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3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평교에서 만나요~장소: 장평교시간:20:30XC, EMTB, 로드. 모두 환영 합니다. 함께 달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참석! 작성자꼬망 [김익진] | 작성시간 26.06.16 오늘 세종시에서 일보고있어 불참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넵~~^^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쏠라인것 같아 장평교 출발합니다.피반령 넘어갔다오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