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루자유게시판

6월 16일(화) 화요야라~

작성자레옹(김배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33 목록 댓글 4

장평교에서 만나요~

장소: 장평교
시간:20:30

XC, EMTB, 로드. 모두 환영 합니다. 함께 달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참석!
  • 작성자꼬망 [김익진] | 작성시간 26.06.16 오늘 세종시에서 일보고있어 불참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넵~~^^
  •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쏠라인것 같아 장평교 출발합니다.
    피반령 넘어갔다오기~~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