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루자유게시판

6월 19일(목) 목요야라

작성자레옹(김배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34 목록 댓글 5

시원하게 달려보아요~
구룡산에서 만나요^^

장소: 산남동 다이소 주차장
시간: 20:30

XC, EMTB, 올마 모두 환영 합니다. 함께 달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참석!
  • 작성자진섭아빠(최주학) | 작성시간 26.06.18 참석요
  • 답댓글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와~~오늘은 쏠라 탈출~~ 이따뵈요^^
  • 작성자애니마[박희복] | 작성시간 26.06.18 야라 끝나고 시간되면 집앞 편의점에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넵!
    형님 괞아아지신거죠?
    반갑습니다.
    얼릉타구 찿아뵐께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