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루자유게시판

6월 23일(화) 화요야라~

작성자레옹(김배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5

좀 있으면 장마철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마오기전에 많이 많이 달려보아요~

장평교에서 만나요~^^

장소: 장평교
시간:20:30

XC, EMTB, 로드 모두 환영 합니다.
함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참석!
  •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쏠라 신나게 달리고 시원한 음료 맛나게 먹는디...
    이놈이 뚝떨어졌네요~~사슴벌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레옹(김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