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답지 않게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고 추워서 옆지기는 아침에 패딩을 입고 다녔답니다.
낮기온이 30도까지 올라도 덥다는 생각은 하지 못했는데. 어제는 덥더라구요.
이상기온이 정상기온으로 돌아 온걸까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건강정보 ♦️♦️
<파스 제대로 붙이기>
이걸 보니 그동안 아프고 통증이 있는 곳에다
그냥 붙였는데 그게 아니군요...
그러고 보니 제대로 붙인 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다음검색
6월답지 않게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고 추워서 옆지기는 아침에 패딩을 입고 다녔답니다.
낮기온이 30도까지 올라도 덥다는 생각은 하지 못했는데. 어제는 덥더라구요.
이상기온이 정상기온으로 돌아 온걸까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건강정보 ♦️♦️
<파스 제대로 붙이기>
이걸 보니 그동안 아프고 통증이 있는 곳에다
그냥 붙였는데 그게 아니군요...
그러고 보니 제대로 붙인 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