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내면의 성품

작성자경사났네~|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내-것 니 것 따져야 할 것은 소유자이기 때문인 것이고, 사회는 공동체'

면-밀히 파헤쳐 보면 먼지 안나는 자 누가 있겠나요? 그러니 네 이웃을'

의-지하지 않고 살아갈 젊은 나이이면 좋으련만, 노인들은 자신의 의지'

성-품이 고상하고 점잖아도 늙으면 혼자만이 자신이 있는 것이 적어 져'

품-격은 유지할런지 몰라도 육신의 나약함은 어쩔 수 없는 것이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