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방 만들어졌나요? 작성자10동 이태희|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번 모임 참석자들 위주로 단톡방 만들기로 했었는데 혹시 저만 빠지고 단똑방 만들어진건 아니겠지요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석명 | 작성시간 26.06.16 30호아직안만들어진듯합니다저도 아직인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