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방 만들어졌나요?

작성자10동 이태희|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1

지난번 모임 참석자들 위주로 단톡방 만들기로 했었는데 혹시 저만 빠지고 단똑방 만들어진건 아니겠지요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석명 | 작성시간 26.06.16 30호
    아직안만들어진듯합니다
    저도 아직인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