짙어지는 초록빛에 좋은 사람들과의 즐거운산행!
벌레와 맞서 싸운 산행이기도...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립 작성시간 26.06.14 또 한편의 스토리!
영선씨의 어제 사진은 초록초록합니다
아직은 할만한 시원한 산행이었어요
고대정에선 여봐라~ㅋㅋ
사진 편집이 너무 훌륭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아, 단비언니의 수제약식이랑 맛난 음식, 그리고 레인님이 통크게 지고 오신 빵빵빵 대단히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편한 휴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전영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좋은분들과 함께한 산행은 늘 좋은 추억으로 남네요!무엇보다 올립 언니 건강회복이 잘되어서 다행이에요!🥰
-
작성자자하 작성시간 26.06.14 표범폭포까지 보고오시고. 여성 등반팀 멋지십니다^^더운데.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