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배치도(고대산) - 입금후 자리 선택해주세요

작성자자하|작성시간26.05.04|조회수267 목록 댓글 11

*** 좌석 배정 시 주의사항

1. 입금후 인적사항 보낸 후 좌석 배정부탁드립니다.

2. 차량에 따라서 좌석 번호가 다를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좌석배치에 맞게 앉으시면됩니다.

3. 입금시 고대산(홍길동), 좌석 신청시 홍길동(군자)등으로 입금자와 탑승지 꼭 써주세요

   입금자 및 산행지, 입금액등이 다를경우 배치가 늦거나 안되어 산행 불가 할 수도 있습니다.

4. 8명 이상(대장제외)의 경우 정상출발하며 출발일 기준 3일전에 정상출발여부 공지합니다. 

5. 15인승 마감 후 대기자가 8명 이상의 경우 28인승(또는 45인승)으로 조정됩니다. 회비는 추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6. 출발 전 꼭 버스출발장소 및 시간 재확인해주세요

 

 

* 좌석배치도(쏠라티 15인승)

운전석( 자하 )통로2 나비


출입문
4  비타500(군)5  올립(합)
7 단비(잠)6  전영선(신)
10  솔나무(신)11 구피(군)
15 14 프랜드(신)13 레인(합정)12 

 

** 귀경시 정차역(경부선 이용시)  : 죽전버스정류장 - 양재역 - 강남역 - 신사역 (쏠라티의 경우 군자역 종점)

** 귀경시 정차역(양양, 중부선 이용시)  : 강변역 (쏠라티의 경우 군자역 종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멜로디 | 작성시간 26.05.11 개인적 사정으로 담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비타500 | 작성시간 26.06.09 참석합니다.
  • 작성자솔나무 | 작성시간 26.06.11 지각신청 미안합니다
    신사탑승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랜드 | 작성시간 26.06.11 환영합니다. ^^
  • 작성자프랜드 | 작성시간 26.06.11 go~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