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오더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아두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오더 넣으면 기간 어느정도 걸리는지랑, 오더 시뮬 돌렸을 때 78,980엔 나왔는데 그러면 얼마로 오더 넣을 수 있는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두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제가 타 사이트에서 팔고 있는 미즈노 오더 글러브를 캡쳐해서 보내드리면 그대로 오더 가능한가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