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오더 문의 좀 드릴려고 하는데요..
외야모델이나 내야 모델에 1형 2형 3형 이런거 있잖아요.
선수 모델은 달라도 1형 끼리는 똑같고, 2형 끼리 똑같고 이런건가요??
아니면 같은 1형이라도 선수 모델 마다 차이점이 있는건가요?
나가오카 히데키는 1형인데, 같은 1형인 사카모토랑 좀 다른거 같아서..기분탓인가?
제가 만약에 다른 모델을 써보고 싶다 이러면 2형 3형을 오더 하는게 낫죠?
다음검색
사장님, 오더 문의 좀 드릴려고 하는데요..
외야모델이나 내야 모델에 1형 2형 3형 이런거 있잖아요.
선수 모델은 달라도 1형 끼리는 똑같고, 2형 끼리 똑같고 이런건가요??
아니면 같은 1형이라도 선수 모델 마다 차이점이 있는건가요?
나가오카 히데키는 1형인데, 같은 1형인 사카모토랑 좀 다른거 같아서..기분탓인가?
제가 만약에 다른 모델을 써보고 싶다 이러면 2형 3형을 오더 하는게 낫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