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더 문의

사장님 안녕하세요.

작성자루킹삼진|작성시간26.06.18|조회수65 목록 댓글 1

사장님, 오더 문의 좀 드릴려고 하는데요..

 

외야모델이나 내야 모델에 1형 2형 3형 이런거 있잖아요.

선수 모델은 달라도 1형 끼리는 똑같고, 2형 끼리 똑같고 이런건가요??

 

아니면 같은 1형이라도 선수 모델 마다 차이점이 있는건가요?

나가오카 히데키는 1형인데, 같은 1형인 사카모토랑 좀 다른거 같아서..기분탓인가?

 

제가 만약에 다른 모델을 써보고 싶다 이러면 2형 3형을 오더 하는게 낫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로베이스볼 | 작성시간 26.06.18 내야 1형은 볼집이 잡히는 형탸.

    2형은 포구면이 놃은 형태

    여기서 개별 모델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