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 부터 52일 걸렸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괴짜꾀돌이 작성시간 26.06.13 김도영오타니 오타니 님 만큼은 아니지만 ㅎㅎ 열심히 해볼려고요 ㅎㅎ 주말 잘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백유딩 작성시간 26.06.13 도영 오타니님도 투수에 3루에 잘하시는데 꾀돌이님도 고수시군요~ 멋집니다! 저희팀으로...ㅎㅎ
-
답댓글 작성자괴짜꾀돌이 작성시간 26.06.13 백유딩 미즈노 쓰는이유가 자신감 이라도 있어야 하는 생각으로..ㅎㅎ 언제함 용병가시죠^^
-
답댓글 작성자백유딩 작성시간 26.06.13 괴짜꾀돌이 네네~ 기대하겠습니다! 오더들고 함 모이시죠 ㅎㅎ
-
작성자높은나무 작성시간 26.06.13 비타오렌지나 탄색으로 생각하면서 총알 준비중인데 핑크색.. 흔들리네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