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장님
처음으로 후기 쓰게 되네요^^
지금까지 미즈노 아식스등 많은 스파이크 오더를 진행해
왔지만 그중 가장 색도 이쁘고 착용감도 더 좋은듯하고
새로나온 잔뽕이 무척 가볍고 좋습니다.(제 생각엔 가장 가벼운 스파이크?)
팀 동생 꼬셔서 같은 걸로 주문하길 정말 잘한듯하고
항상 친절하시고 정말 빠른 답변이 최고라 생각합니다
감사하며 잘 신고 다니겠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사장님
처음으로 후기 쓰게 되네요^^
지금까지 미즈노 아식스등 많은 스파이크 오더를 진행해
왔지만 그중 가장 색도 이쁘고 착용감도 더 좋은듯하고
새로나온 잔뽕이 무척 가볍고 좋습니다.(제 생각엔 가장 가벼운 스파이크?)
팀 동생 꼬셔서 같은 걸로 주문하길 정말 잘한듯하고
항상 친절하시고 정말 빠른 답변이 최고라 생각합니다
감사하며 잘 신고 다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