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품 수령 후기란

지금까지 미즈노 중 최고네요

작성자배수근|작성시간26.06.02|조회수359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사장님

처음으로 후기 쓰게 되네요^^

지금까지 미즈노 아식스등 많은 스파이크 오더를 진행해

왔지만 그중 가장 색도 이쁘고 착용감도 더 좋은듯하고

새로나온 잔뽕이 무척 가볍고 좋습니다.(제 생각엔 가장 가벼운 스파이크?)

팀 동생 꼬셔서 같은 걸로 주문하길 정말 잘한듯하고

항상 친절하시고 정말 빠른 답변이 최고라 생각합니다

감사하며 잘 신고 다니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로베이스볼 | 작성시간 26.06.02 잔뽕화가 좀 딱딱한데 이번에는 부드러워서 저도 놀랐네요 ㅎ

    늘 찾아주셔서 감사한 마음 가득입니다.

    더워지는데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배수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그니깐요 지금 다시 만져봤는데 부들부들하고 쫄깃 쫄깃?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