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품 수령 후기란

간지 100% 업그레이드

작성자삼광|작성시간26.06.21|조회수318 목록 댓글 5

신발 가볍고 색상 이쁘고 뭔가 여름에 잘 맞는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로베이스볼 | 작성시간 08:02 new 미즈노 스파이크가 조금씩 업그레이드 될떄마다 가벼워지네요.

    역시 장비는 운동장에 있어야 빛이 납니다 ㅎㅎ

    아무리 조명 밑에 사진 찍어도 이런 느낌은 없어서 늘 아쉬운데 직접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leo1212 | 작성시간 14:35 new 인조잔디 구장에서
    쿠션감 그립감 쵝오 입니다
    가볍고 발도 편하고
    저만한 스파이크는 없다고 봐야죠ㅎ
  • 작성자괴짜꾀돌이 | 작성시간 15:38 new 미즈노 스팍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ㅎ
    아식스랑 차이가 크나요??
  • 답댓글 작성자leo1212 | 작성시간 15:58 new 신어보심 알수있지 않을까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삼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40 new 둘다 좋은 제품이고 일단 둘다 가볍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간지는 쥑입니다 오더기간은 미즈노는 도를 닦아야하고 아식스는 벌써~~이런느낌…^^
    아식스는 징화라 인조 잔디구장에서는 박혀서 발목에 무리가 가서 흑구장에서만 사용하고 있고 반면 미즈노 포인트는 딱딱한게 아니라 말랑말랑해서 흑구장에서는 금방 닿를것 같아서 아깝기도 하고…인조 구장에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그렇다고 막 말랑한건 아니고 일반 플라스틱 포인트 보다 죄금 말랑하다는 개인적인 느낌…
    음…. 개인적으로 전 미즈노 추천 합니다 ~ㅠㅠ ~~~ 100일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