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glenlee0320|작성시간26.06.23|조회수1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페 회원님의 상품 수령 후기 보고 너무 예뻐서 구매한 옷입니다! 상품 받는데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그래도 무사히 잘 받았네요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로베이스볼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부꾸러움은 오로지 제 몫입니다.많이 이뻐해주세요. ㅎㅎ 작성자괴짜꾀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아는 그분인가요?ㅎㅎ이쁘네요^^ 글러브만 미즈노 하심 멋지실것 같아요^^ 작성자김도영오타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저도 바지를 저걸로 샀으면 더 좋았겠다 생각합니다^^암튼 멋집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