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품 수령 후기란

사장님 글러브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빠이어볼러|작성시간26.06.23|조회수190 목록 댓글 3

미즈노 첫 오더입니다.
요즘 검은색 가죽이 퀄이 좀 안좋다고 하여 걱정했는데
받아보니 대만족입니다!
오더 하는 과정에서 궁금한 점 답변도 잘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오더했습니다 ^^
돈을 좀 더 모아서 다음에는 외야도 하나 장만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로베이스볼 | 작성시간 26.06.23 new 다행히 올해 5월부터 생산되는 가죽들이 가죽 회사 변경으로 가죽 퀄이 좋아졌습니다.ㅎ

    기다리신다고 힘드셨지만 만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괴짜꾀돌이 | 작성시간 27분 전 new 포스 작렬이네요~
    저도 검정 가죽 오더냈는데
    안심이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빠이어볼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분 전 new 네 실제로 보면 더 좋습니다
    후회 없으실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