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첫 오더입니다.
요즘 검은색 가죽이 퀄이 좀 안좋다고 하여 걱정했는데
받아보니 대만족입니다!
오더 하는 과정에서 궁금한 점 답변도 잘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오더했습니다 ^^
돈을 좀 더 모아서 다음에는 외야도 하나 장만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다음검색
미즈노 첫 오더입니다.
요즘 검은색 가죽이 퀄이 좀 안좋다고 하여 걱정했는데
받아보니 대만족입니다!
오더 하는 과정에서 궁금한 점 답변도 잘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오더했습니다 ^^
돈을 좀 더 모아서 다음에는 외야도 하나 장만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