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품 수령 후기란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돈부처|작성시간26.06.23|조회수160 목록 댓글 1

제트 킵스킨은 처음인데 매끈뽀득한 게 스티어랑은 또 다른 매력이네요
그라카프 내피도.. 오염은 피할 수 없겠지만 묘하게 감기는 느낌이 좋습니다.

특히 배송이 이렇게나 빠를 줄은 몰랐는데 우연찮게도 생일에 맞춰 도착하여 정말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로베이스볼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랜 시간 기다리신다고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

    기간 단축은 제 능력 밖이라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늘 좋은 기분으로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