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시황&전략

6월11일은...

작성자박진희|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2

오늘이 선물옵션 동시 만기일인데.. 결국 악재성 이슈가 몰아치네요..

 

장 좋을떈 무시했던 내용들도 있겠지만... 어쨋든 이란에 다시 미국이 폭격 시작한 부분이 어제 미국에서도

 

악재로 작용했습니다. cpi는 예상치 안에서 나왔고 근원물가지수는 예상치도 하회.. 

 

다만 최근 불거진 크루소의 데이타센터 투자 중단과 소프트뱅크의 오픈 ai 담보대출 실패 등이 ai 투자에

 

리스크로 불거졌고 자금조달등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을듯한 뉘앙스로 반도체에 약세로 작용...

 

시장이 변동성이 커지면서 반도체색터 기술주 섹터가 어제 급락했고 코스닥 반도체소부장도 급락..

 

호르무즈해협도 막히면서 다시 유가도 상승...

 

시장이 다시 물가압박과 금리인상 우려감을 다시 키울 듯 하고.. 다음주 fomc에서도 이점을 경고할듯

 

다음주 일본 boj도 금리인상할 상황이라 시장이 계속 악재로 인식 지속할듯...

 

1년반간 안오던 조정이 한꺼번에 몰려오는 모습이네요...

 

지수가 다시 7500 이탈하면 전저점 7200-300 수준까지 되밀릴수 있을 듯 하기에

 

이점 충분히 염두해두시고 시장 대응 하시길....

 

환율급등과 외인매도 지속에 개인이 지속매수하고 있지만 역부족.. 담보부족계좌 속출하는 모습이라

 

종목별로는  오늘 쯤 급락하년 단기 바닥 나올수 있을듯..

 

다만 전쟁의 지속성이 우려되고 오늘 만기라서 생각보다 깊은 하락 우려됩니다만

 

펀드멘탈 외적인  요인으로 강하게 빠진 종목들은 기회로 보시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시길..

 

 

반도체가 이제 좀 시장에 빌런 같은 느낌이 되네요..지수만 올리더니 다 망치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골매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부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