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자라고 있는걸까요? 작성자난나노|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아래사진보면 살아는 있는것 같은데자라지가 않네요한달 보름은 지난것 같은데요더 기다려봐야 할까요?다시 심어야 할까요? 하나은행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